맛집

[맛집/양평] 개군할머니토종순대국 (핱시 김현우,오영주 맛집) 지극히 개인적인 후기

jogooon 2021. 4. 5. 22:36
반응형

여자친구 생일을 맞이하여 양평 '길조호텔' 을 예약하고 체크인 전 , 점심을 먹기위해 양평 맛집을 뒤져보던중, 

정말 재밌게봤던 [하트시그널2] 에서 김현우씨와 오영주씨가 데이트 코스로 선정한 '개군할머니토종순대국'을 발견하여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위치는 개군면사무소 근처에 있으며, 영업시간은 매일 06:00~22:00 입니다.

주차장도 있으며 제가 방문한 일요일 점심시간에는 (오후 1시정도) 웨이팅이 5팀 정도 있었습니다.

그리고 점심으로 해당 음식점을 정한 이유는 양평 여행의 목적인 '길조호텔' 과 가까운게 가장 큰 이유였습니다.

'길조호텔' 과는 차로 15분 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어 매우 가까운 편!

사실 두번째 방문인 '길조호텔'은 처음 방문때 맛집을 헤메다 '양평 고바우설렁탕'에서 점심을 먹었는데 솔직히 '개군할머니토종순대국' 이 

더 맛있었습니다.

'길조호텔' 방문 계획이 있으신 분이라면 참고하시면 좋을꺼 같아 적어봅니다!

 

가게 외관의 모습

벌써부터 맛집 느낌 물씬,,!

 

거울셀카 찍고 계시는 여자친구님 + 가게 간판샷

 

주차장은 가게 안쪽에 있으며, 그렇게 넓어보이진 않았습니다.

하지만 가게 앞 도로쪽 갓길에 주차하고 식사하시는 분들도 많아 보이긴했습니다.

 

입구에는 귀요미도 있다는

 

가게는 본관과 사랑방으로 구분되어 있고, 가게 규모는 굉장히 넓은편입니다.

 

사랑방 앞에는 입구 지킴이 깜둥이가 있다는 (남자보다 여자를 더 좋아하는거 같아요,,,,짜식,,,)

 

맛집 느낌 물씬 2

 

5팀 정도 웨이팅 (웨이팅 시간 대략 10분?) 하여 입장!

입구쪽 우산꽃이에 하트시그널 방문 인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고 뭔가 흐뭇했네요

 

메뉴의 구성은 이렇습니다.

저와 여자친구는 토종 순대국 2개를 주문

 

개군토종할머니순대국의 필살기라고 할 수 있는 포인트 1순위 : 밑반찬으로 간이 나온다

이렇게 데친간이 찬으로 나오는 곳을 본적이 없는데 사전에 가게를 알아볼때 이 부분에서 이미 눈이 돌아갔다는,,,

솔직히 맛을 기대안했는데 간이 엄청 부드러우면서 쫄깃해 놀랐습니다.

역시 맛집은 괜히 맛집이 아니다 라는 생각을 하며 근접샷 탕탕!

 

깍뚜기도 너무 맛있 ㅠ

 

밑반찬이 나오고 얼마 안있다가 바로 나온 오늘의 메인 '토종 순대국'

처음 나왔을때는 평소 먹던 순대국과는 별반 다르지 않은 모습

하지만 건더기 양과 우거지가 들어간다는 점에서 확실히 다름이 느껴집니다.

 

굉장히 푸짐한 건더기와 우거지의 조화,,

곱창에도 곱이 차 있고, 국물도 너무나도 깊이 우려낸 짭쪼롬한 사골맛이랄까,,

솔직히 왜이렇게 가게가 유지되고 유명한지 한숟가락만 떠도 알 수 있을 정도로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머릿고기도 굉장히 두툼하고 쫄깃하며 부드럽습니다.

고기엔 무조건 새우젓하나는 필수

 

폭풍흡입중 사장님이 테이블 마다 주황색 박스를 하나씩 나눠주셨는데 처음에는 무슨 기념품같은걸 사라고 보여주시나 싶었는데

보니까 61주년 맞이해서 타월을 사은품으로 준비하신거 같았습니다.

솔직히 맛도 맛이지만 이런 예상치못한 행복이 배로 되어 너무나도 행복한 점심식사였네요

 

벨은 테이블이 아닌 벽면에 붙어있어서 신기해서 한 컷

 

사장님의 자부심과 가게의 자신감이 느껴지던 '개군할머니토종순대국'

계산할때도 너무나도 기분좋게 나왔습니다.

 

양평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이라면 무조건!!!! '개군할머니토종순대국' 정말 추천드립니다.

주말 식사시간에 가시면 웨이팅은 필수지만 회전율이 빠르고 테이블도 많아 빨리 드실수 있을꺼라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인생 순대국으로 인정할만큼 너무 입맛에 맞아 재방문 의사 격하게 하늘을 찌릅니다,,,

양평 여행을 배로 행복하게 즐기시고 싶다면 바로 가보시길!!!!

p.s 길조호텔 후기도 coming soo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