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맛집/강남] 갓덴스시 강남점 솔직한 리뷰

jogooon 2021. 2. 25. 22:44
반응형

진짜 오랜만에 강남역 볼일이 있어서 점심을 먹으러 맛집을 찾아보던중 초밥이 먹고싶어 알아보다 찾게된 '갓덴스시' 강남점

보통 강남역 맛집, 강남 맛집, 신논현 맛집을 치면 너무 방대한 맛집들이 쭈루룩 나오는 데 그중 체감상 가장 많이 올라와있던 가게라

맛이 궁금해지기 시작해 결국 방문까지하게 되었습니다.

 

'갓덴스시' 강남점 위치는 

강남역 2호선 12번 출구로 나오자마자 몇걸음만 걸으면 왼쪽편에 바로 위치해 찾기가 매우 쉽습니다.

매장앞에는 발렛 해주시는 분이 계셔서 주차도 가능해 보였습니다.

 

갓덴스시 입구 모습

뭔가 장인 느낌이 물씬,,,범상치 않다,,,

평일 점심시간 (12시 50분쯤 방문)이라 그런지 딱 들어갔을때 웨이팅이 8팀? 정도 있었는데 점심시간이라 회전율이 빨라서 그런지 20분 정도 기다리니 바로 자리가 나서 착석!

우선 초밥을 먹기도 전 이 가게가 너무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고객 웨이팅석이 굉장히 넓다는점 입니다.

사진을 찍진 못했지만 적어도 20명 정도는 앉을수있는 웨이팅석이 확보되어 있어 기다리기 너무 편했습니다.

돌아가는 회전초밥을 바로 꺼내서 먹을수도 있고 주문을해서 먹을수도 있습니다.

 

배달도 가능하고 좌석에 뜨거운물이 나오는 온수기도 있다는

 

저희는 런치메뉴인 갓덴 으랏차차 세트 2개를 먼저 주문! 

런치세트에 기본으로 제공되는 샐러드, 소우동, 장국 입니다.

장국은 맛있긴했지만 제 입맛에는 살짝 짯고 샐러드는 드레싱이 으뜸,, 된장과 발사믹 섞은 느낌이랄까,, 굉장히 오묘하면서도 맛있었고

소우동도 그냥 기본으로 제공되는 느낌이 아니라 신경써서 내놓은 그런 느낌의 우동이였습니다.

런치타임은 주말,공휴일에는 주문이 불가하며 평일에만 가능하니 이 점 참고하시고 방문하시면 좋을꺼같습니다! 

 

두구두구 기다리고 기다리던 으랏차차!!!! 세트!!!!

 

초밥 구성은 참치 / 한치키자미와사비 / 바다장어 / 민물장어 / 샤브새우 / 특대단새우 / 흰살생선 / 와규불닭소스구이 / 연어뱃살 / 황새치뱃살 로 구성! 

방문하기 전 찾아봤을땐 세트 구성에 점보 바다장어가 있는걸 보고 갔는데 구성이 바뀐듯 합니다.

전체적으로 회는 싱싱했고 밥은 약간 밍밍한 맛 이였지만 , 가성비 좋고 특히 황새치 뱃살과 장어 초밥은 정말 맛있었습니다.

세트를 먹고 양이 살짝 부족하여 추가로 단품 계란말이 / 와규소금구이 / 연어아보카도 를 추가로 주문!

 

계란말이는 따뜻하게 데워서 주시며 일반적인 계란말이의 맛

하지만 폭신하고 달달해서 부담없이 먹기 좋았습니다.

 

와규소금구이와 연어아보카도는 같은 접시에 담아서 주셨는데 연어아보카도는 먹으니 굉장히 신선하고 건강해지는 맛?

나쁘지 않았고 고기는 언제나 옳죠,, 말이 필요없습니다,,,

 

전체적인 느낌은 직원분들도 굉장히 친절하고 단지 초밥 양식장 느낌의 회전 초밥집이 아닌, 고객에게 신경을 많이쓰고 영업을 한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하지만 다소 아쉬운점은 개인적으로 느끼기에 서빙을 해주시는 분들의 인원은 많은 반면, 초밥을 만들어 주시는 분들은 적어 조금 벅차 보이는 느낌이랄까? 그것빼곤 정말 만족스러운 점심이였습니다.

강남역이나 신논현 인근 맛집을 찾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갓덴스시 추천 드립니다! 

점심시간에는 무조건 런치 세트!! 재방문의사 충분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