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0 2

[내돈내산/나이키] 첫 드로우 성공 나이키 LD 와플 사카이 언더커버 블랙 브라이트 시트론 구매 후기

언젠가부터 나이키가 아닌 느그키,,, 너의키,,, 나만 안되는키 등 수도없는 드로우 실패의 연속이였던 나날,,, 그러다가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카이 언더커버 드로우 소식을 듣고 역시나 떨어지겠지 하는 마음으로 응모를 했습니다. 아무 기대도 안하고 있던 와중,, 한 통의 카톡을 받게 되는데,, 눈을 비볐다 떳다 비볐다 떳다를 몇번이나 했는지 모르겠습니다,,, 계속 잘못본게 아닐까 하고 다시 보고 다시 보고,, 내가 당첨이라니!!!!!!!!!!!!!!!!!!!!!!!!! 그것도 응모 제품 3가지 컬러중 제일 탐났던 검노 컬러 라니!!!!!!!!!!!!!!!!!!!!!!!!!!!! 오늘부터 느그키, 너의키 다 제거. 나의키 입니다 ^^ 드로우 당첨이 처음이라 구매 문자가와서 구매하기를 누르니 서버가 터져..

내돈내산 2021.10.30

[맛집/노원] 계절 모둠 사시미 맛집 이자카야 '타코비엔나' 방문 후기

정말 오랜만에 다시 블로그에 글을 써보네요,, 요즘따라 무기력하고 정신없는 일상속에서 블로그까지 하기에는 너무 벅찼던 현실에 눈물ㅠ 지금까지 밀려있었던 글을 오늘부터 하나하나 다시 써보려 합니다. 제일 먼저 8월에 방문했던 노원 '타코비엔나' 방문 후기 입니다. 노원역 부근 분위기 좋고 모둠 사시미 컨디션이 제일 좋다고 들어 기회만 엿보다 드디어 방문했네요. 위치는 노원역 4호선 9번출구에서 도보로 7분정도의 우창프라자 2층에 위치해 있으며, 노원 유명한 냉면 맛집 [이오냉면] 인근이라 아시는분들은 찾기 더 쉬우실꺼 같네요. 영업시간은 17:00~00:00 이며,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주차는 가능하시지만, 굉장히 협소한 편입니다. 내부는 굉장히 넓직한 편 다찌 테이블을 포함 좌식 테이블도 구비되어 있습니..

맛집 2021.10.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