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콘서트] 너무 행복했던 2021 어반자파카 전국투어 콘서트 '겨울' 후기

jogooon 2021. 12. 7. 22:35
반응형

예전부터 신나고 리드미컬한 음악보단, 잔잔하고 졸린 느낌의 노래를 좋아했던 본인,,

그 중 어렸을때부터 너무나 좋아했던 가수 '어반자파카'

2년전인가, 삼성물산 빈폴 콘서트때 처음 라이브를 들어보고 단독 콘서트를 하면 무조건 가겠다고 다짐했던 어반자파카 콘서트였습니다.

누구보다 콘서트 정보를 빨리 확보하기 위해 어반자파카 리더인 '권순일' 님 인스타를 팔로우하고 무한 대기,,,,

그러다 12월, 전국 콘서트 일정이 나오자마자 티켓팅 일정부터 알림 설정을 해두고 만발의 준비를 하였답니다!

솔직히 티켓팅을 많이 안해봐서 자신은 없었지만, 그!래!도! 희망을 가지고 티켓팅을 도전하였더니,,,

 

무대 바로 앞인 '가' 구역의 6열 4,5번 자리를 성공해버렸다는,,,,,

피씨방에서 소리지를뻔 했네요 ㅠㅠㅠㅠ

예매를 성공하고도 안믿겨서 몇분동안 멍때리다 바로 무통장 입금,,,!

티켓팅을 많이 안해봤던 사람으로써 티켓 오픈 전, 많은 정보를 찾아보았는데, 그 중 꿀팁들을 공유해보겠습니다!

 

1.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 기준 신규 오픈 콘서트나 공연은 홈페이지 새로고침이 아닌, 해당 시간이 되면 자동으로 예매하기 버튼이 생기니,  절!!!!!!!!대로 새로고침은 금지!!!!

 

2. 티켓 오픈전, 마이페이지에서 받는 주소와 이메일, 핸드폰 번호 등 상세 정보를 미리미리 기재를 해두기.

 

3. 티켓 예매시, 보안문자를 입력해야하는데, 혹시 모르니 영문 대문자 Caps Lock 켜두기.

 

4. 결제 방식은 무통장입금으로 하기.

 

입니다.

어디까지나 첫 오픈하는 콘서트 , 공연 기준이며, 재 오픈 공연은 새로고침을 해야 예매가 된다고 알고있으니, 참고하시어

성공적인 티켓팅을 하시길 바랍니다!!!!!!!

티켓팅 성공 후 , 며칠 지나지 않아 티켓이 도착했네요.

 

 

서울 공연은 12월 3,4,5일 3일간 진행되며, 저는 마지막날인 5일에 예약을 했습니다.

가격은 VIP석 132,000원 이며, 장소는 올림픽공원 올림픽 홀입니다.

 

 

올림픽공원이 넓다보니, 공연장인 올림픽홀 주차장을 검색하여 찾아가, 공연장 근처에 주차를 했습니다.

공연시작 40분전에 도착해서 그런지 주차자리는 굉장히 널널하더라구요.

 

 

현장 수령으로 설정하신 분들은 매표소에서 티켓을 수령하여 입장하고, 미리 집으로 배송받은 전 바로 입장!!!

 

 

공연 시작전에 배고픔 방지 핫도그 가게도 있네욥

 

 

올림픽공원에서 공연보는건 처음이라 굉장히 설렛다는,,!

 

 

 

티켓 인증샷은 국룰이죠??????

티켓보단 여자친구님의 겨울왕국 큐빅이 더 영롱해보이는건 기분탓,,,,????

 

 

 

 

아무래도 코시국이다보니, 거리두기와 함성 대신 박수! 문구가 눈에 띄네요

하루빨리 마스크없이 맘편히 다닐 수 있는 날이 오길 바라며 입장,,,

 

 

확실히 시국이 시국인지라 방역을 철저히 하는 모습

 

 

필수로 손 소독과 마스크를 수령해야 입장이 가능했답니다.

 

 

좌석과 무대가 생각보다 너무 가까워서 설레는 마음으로 좌석을 찾아갔네요

 

 

하,,, 똥손도 이런날이 오는구나,,,!!!

이렇게 무대와 가까운 자리에서 콘서트를 보는날이 올 줄이야!!!!!!!!!!!

너무 행복,,,,

 

 

뮤지컬은 많이 다녀봤어도 콘서트는 처음인지라 콘서트장이 추울꺼라 생각 못했는데, 센스가 가득 넘치시는 여자친구님이 핫팩을

챙겨주셔서 손을 녹이며 공연 볼 준비를 했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

고수분들은 담요며 옷이며 잘 챙겨오셨더라구요 ㅠ 다음부터는 기필코 챙기리라!

 

 

코로나 시국에는 함성이 금지랍니다 ㅠ 함성보다 더 큰 박수 장착이 필수!

 

 

공연 시작전 셀카도 찍고 미리미리 화장실도 다녀오고 만발의 준비를 마친 후 !!!!

원없이 눈, 귀 힐링 했네요 ㅠㅠㅠㅠㅠㅠ

공연 시간동안 촬영은 금지여서 포토타임을 줄 때 마구마구 찍어댄 결과물을 공개합니다!

 

 

 

 

 

 

 

 

너무 가까이서 볼 수 있어서 배로 행복했던거 같아요 ㅠㅠㅠㅠ

 

 

조현아님 표정 너무 귀엽,,,,,

 

 

세분의 케미도 너무 좋고 유쾌하면서도 재치있고, 노래까지 너무 완벽한 어반자파카 ㅠ

 

 

 

 

 

함성을 못지른게 아쉬움이라면 큰 아쉬움,,,

그것뺴곤 너무나도 완벽했던 공연이였습니다!

다음에도 기회가된다면 꼭!!!!!! 다시 가고싶은 어반자파카 콘서트!!!!!!

보시면 절대 후회 안하실꺼에요!!!!!!!!!!!!!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