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맛집/양주] 아기자기한 크로와상이 가득한 옥정신도시 '크라상점' 솔직한 방문 후기

jogooon 2021. 11. 8. 21:15
반응형

오랜만에 집 근처 점심을 먹으러 나갔다가 우연히 발견한 '크라상점'

길을 지나가다 사람들이 줄 서있길래 뭐지? 싶어서 보니 크로와상 파는곳 이더라구요.

빵 나오는 시간이 정해져있어 미리 줄 서서 기다리시길래 저도 따라서 줄섰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위치는 옥정신도시 cgv 건물 뒷 블럭에 있으며, 폴리프라자 1층에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매일 11:00 ~ 20:00 이며, 주차도 가능하며, 폴리프라자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빵 나오는 시간은 11:00 / 13:00 / 16:30 이렇게 세 타임이며, 시간에 맞춰 미리 가시는게 다양한 종류의 빵을 실컷 담으실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인기가 많은 제품은 바로바로 빠진다고 하더라구요 ㅠ 왠만하면 시간에 맞춰 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몰랐는데 크라상점 인스타에서 당일 나오는 빵 라인업을 확인할 수 있다고 하니 인스타도 참고해보시는게 좋을꺼 같네요!

 

 

초록초록한 간판이기에 멀리서도 찾기 쉬운 크라상점

 

 

저는 오후 1시 타임에 줄을 섰는데, 12:50분 쯤?? 도착했을때 앞에 8팀 정도 줄을 서 계셨던거 같습니다.

평일 기준으로 주말에는 쫌 더 많다고 하네요

 

 

다양한 종류의 크로와상

매일 매 시간 나와있는 종류의 빵이 나오는건 아니고, 그때그때 마다 나오는 제품이 있고, 안나오는 제품이 있는거 같더라구요

앞서 말씀드린것처럼 인스타로 당일 라인업을 확인해보고 가시면 더 좋을꺼 같습니다!

가격은 평균 개당 1,000원 정도 이고, 1BOX 10개 기준 9,900 입니다.

 

 

크라상점 미니미들 너무 귀엽

요즘 감성에 맞게 잘 뽑아낸 느낌

 

 

본격적인 크로와상 쇼핑 시작.

후랑크 소세지 크로와상만 1인 2개까지 BOX구성이 가능합니다.

오픈하자마자 간건데도 앞 팀 분들이 이미 많이 털어가신 상태,,,,

 

 

크기는 일반적인 크로와상보단 많이 작지만 종류도 많고 간단히 먹기 좋은 크기

 

 

크림치즈, 슈크림 등등 다양한 종류

 

 

인절미와 레몬 글레이즈가 제일 맛나보여서 두개씩 담았던거 같아요

 

 

크로와상 보관법과 당일 생산 ! 당일 판매 안내문

매장은 굉장히 아담하지만, 깔끔하고 딱 적당하게 잘 차려진 느낌

 

 

1BOX 10개 9,900원 구매해서 집도착!!!!

 

 

 

 

초코 덕후로써 초코 베이스 종류가 많지않아 살짝 아쉬웠지만 다음에 다시 도전해 볼 예정!!

 

 

개인적으로 후랑크와 레몬 글레이즈가 제일 맛낫고 가족 간식이나, 가벼운 식사로도 괜찮을꺼 같습니다!

처음에는 맛보단 비주얼이라고 생각했지만 맛도 굉장히 깔끔하고 개인적으로 크기도 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아 만족스러운 방문이였네요

이상으로 옥정 신도시 빵 나오는 시간만 되면 줄이 굉장히 길어지는 옥정 크로와상 맛집 '크라상점' 방문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