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5 9

[내돈내산/질스튜어트뉴욕] 여름대비 질스튜어트 성조기 페인팅 반팔 티셔츠 솔직한 후기

오랜만에 좋아하는 브랜드중 하나인 [질스튜어트 뉴욕] 21SS 신상 그레이 시그니쳐 핸드 페인팅 티셔츠 구입했습니다. 예전부터 나오던 질스튜어트 뉴욕 맨의 시그니처 마크인 성조기에 핸드 페인팅 디테일이 들어간 티셔츠로, 출시일만 기다리고 있다가 공홈에 올라오자 마자 바로 구입,,,!!! 공홈에 나와있는 제품 사진. 정상가는 170,000원 이며, 기존 보유하고 있던 마일리지와 등급할인으로 8만원대에 구입했습니다. 사이즈 치수표 입니다. 제 스펙은 175/70으로 평소 105사이즈를 입어 L 사이즈를 주문!! 개인적으로 너무 핏한 스타일보단 세미오버 느낌으로 옷을 입는걸 좋아해서 세미 오버핏으로 나온 티셔츠 이기 때문에 정사이즈로 주문했네요. 저랑 비슷한 체격이신분중 쫌 핏하게 입으시길 원하시면 M사이즈도..

내돈내산 2021.05.30

[영화/넷플릭스] 리암 니슨 형님 신작 '어니스트 씨프' 지극히 개인적인 후기

"이번에도 내 여자를 지킨다!!" 제목: 어니스트 씨프 (2020) 출현진: 리암 니슨, 케이트 월쉬, 제이 코트니, 제프리 도노반 장르: 액션, 범죄, 드라마 러닝타임: 98분 “7개의 주, 12개의 은행을 털었고 9백만불의 현금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아무도 나를 모른다! “ 희대의 폭파 전문 은행털이범 ‘톰’. 어떠한 증거도 남기지 않는 뛰어난 범행으로 8년간 FBI의 추적을 따돌린 그는 새로운 인생을 시작하기 위해 자수를 결심한다. 그러나 돈을 노리는 부패한 FBI의 음모와 가공할 위협이 그를 기다리고 있는데… 넷플릭스 신작 '어니스트 씨프' 오랜만에 넷플릭스를 뒤적이다 리암 니슨 형님이 나오는 영화를 발견. '테이큰' 부터 너무 좋아하는 배우라 킬링타임으론 충분하겠지 라고 생각하며 바로 시청했습..

영화 2021.05.29

[내돈내산/폴로] 폴로 덕후의 2021 신상 블랙 린넨셔츠 클래식핏 솔직한 리뷰

오랜만에 폴로 매장을 방문하여 여름 필수템 린넨셔츠 구입했습니다. 폴로 덕후로써 매년 폴로 셔츠를 깔별로 사는데 지금까지 안나왔던 '블랙' 컬러의 린넨이 나왔길래 입어보고 바로 구매했네요. 언제나 봐도 질리지않는 폴로의 쇼핑백 보기만해도 흐뭇-! 비닐에 쌓여있는 오늘의 주인공!! 벌써부터 두근두근 이번 시즌 린넨은 작년이랑 사이즈는 거의 동일하게 나온거 같더라구요 보통 폴로셔츠 클래식핏은 M 사이즈 입는데 이번 린넨은 쫌 더 여유롭게 입고 싶어서 L 사이즈로 구매했습니다. (스펙은 175 / 70 입니다.) 매번 폴로셔츠를 살 때 마다 느끼는 플라스틱 고정핀 제거하는 해체의 즐거움이란,,,! 일반적인 블랙 컬러가 아닌, 은은한 유광이 있는 고급스러운 블랙 컬러입니다. 블랙컬러에 흰색 포니 조합으로 완전 ..

내돈내산 2021.05.24

[카페/양주] 양주 핫플로 떠오르는 베이커리 카페 '제로니모 커피하우스' 솔직한 후기

얼마전 오픈한 양주에서 새로운 핫플로 떠오르고 있는 베이커리 카페 '제로니모 커피하우스' 다녀왔습니다. 위치는 회암 교차로 부근에 있으며, 굉장히 넓은 주차공간이 있어 주차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인근 '회암2통 마을회관, 생명나무 교회' 버스 정류장이 있으니 파란버스 108 , 경기도버스 76, 78, 80, 81, 75 번을 이용하시면 편하게 오실수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매일 10:00 ~ 22:00 이며, 간혹 카페 대관 이슈가 있으면 사전에 공지로 올려주니 참고해서 방문하시면 될꺼 같습니다. 오픈한지 한달 된 따끈따끈한 신상 베이커리 카페! 가끔 지나가다 보면 맨날 공사중이였는데 어느덧 오픈했다는 소식을 듣고 달려갔네요. 평일 오후 4시쯤 방문했는데도 1층 주차장은..

카페 2021.05.18

[맛집/수유] 명불허전 참치&초밥 맛집 '은행골' 수유점 솔직한 리뷰

초밥이 먹고싶을땐 무조건 달려가는 최애 맛집 '은행골' 수유점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위치는 수유역 8번출구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해있으며, 주차장은 없고 주변 도로에 주차하고 가야합니다. 영업시간은 평일 11:30 ~ 23:00 이며, 주말은 11:30 ~ 22:00 입니다. (현재 코로나 영향으로 항상 22:00 까지 영업합니다) 강북구청쪽 골목에 있어서 역에서 내려서 쉽게 찾아가실수 있답니다. 매장의 외관. 솔직히 외관은 별거없는데 맛은 기똥찹니다,,,,또먹고싶다,,,, 여러 은행골을 다녀봤지만, 수유점이 제일 친절하고 맛있었습니다. 그래서 매번 초밥먹고싶을땐 수유점으로 방문합니다. 직원분이 포장하고 계신 닷지에서도 식사가 가능해 보였습니다. 보통은 포장손님들이 저 자리에서 많이 기다리시는거 같긴합니다..

맛집 2021.05.16

[맛집/노원] 얼큰하고 깔끔한 샤브샤브 맛집 '등촌샤브칼국수' 솔직한 후기

매번 가보고 싶었지만 가보지 못했던 '등촌샤브칼국수' 드디어 점심으로 직장 인근에 위치한 노원점을 방문하였습니다. 위치는 노원역 7호선 5번 출구 근처에 있으며, 주차 자리는 굉장히 협소하므로 자차이용은 비추 입니다ㅠ 영업시간은 평일 11:30 ~ 22:00 (브레이크타임 16:00 ~ 17:00) / 주말, 공휴일 12:00 ~ 22:00 입니다. 저는 평일 점심시간에 방문했음에도 손님들이 꽤 있었습니다. 이전부터 주위에서 맛있다~ 맛있다~ 많이 하셔서 너무 궁금했던곳 !!!! 노원 큰 대로변이 아닌, 한블럭 안쪽 골목길에 있어서 찾기가 어려우신분들은 큰 길가에 있는 '파스쿠찌' 나 'ABC마트' 가 보이신다면 바로 뒷쪽으로 오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가게는 2층에 있습니다. 이른 점심시간임에도..

맛집 2021.05.14

[맛집/노원] 노원역 회덮밥 가성비 극강 '스시박사' 솔직한 리뷰

회덮밥이 생각나는날에 무조건!!! 가는 최애 회덮밥 맛집 노원 '스시박사' 후기 입니다. 위치는 노원역 4호선 2번출구에서 롯데백화점 쪽으로 걸어가다보면 바로 보이는 접근성 좋은 위치. 한가지 아쉬운건 주차장은 따로 없어 인근 공영주차장이나 롯데백화점에 주차를 하시고 가셔야 한답니다 ㅠ 가게 외관의 모습. 1층과 2층에서 식사가 가능하고, 내부가 엄청 넓지는 않지만 6~8팀 정도 수용가능할 정도의 규모 입니다. 1층은 의자식 테이블, 2층은 좌식이므로 보통 2층에서 술한잔 하시며 사시미를 많이 드신다고 하네요. 전 항상 1층에서 회덮밥만 후다닥 먹고 간다는,, 스시박사의 메뉴판 입니다. 가끔 회덮밥 말고 런치세트도 먹곤 하는데 가성비가 매우 좋습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스시박사는 초밥보다는 회덮밥이 훨씬..

맛집 2021.05.08

[카페/양주] 숨어있는 통창 뷰 맛집 '양주숲제빵소' 솔직한 리뷰

오랜만에 엄마와 휴무가 맞아 동네 마실겸 '양주숲제빵소' 를 방문했습니다. 위치는 경동대학교 양주캠퍼스 인근에 있으며, 생각보다 넓은 규모의 카페 입니다. 영업시간은 매일 10:00 ~22:00 이며, 주차공간은 굉장히 넓습니다. 전체 매장 풍경을 담고 싶었지만 워낙 넓어 담기지가 않네요 ㅠ 잔디와 꽃, 나무들이 수북하게 자리잡고 있으며, 굉장히 깔끔한 느낌 날이 약간 흐려 쫌 아쉬웠네요. 주차장도 굉장히 넓어 주차걱정은 안하셔도 될듯 ! 주말에는 붐빌수도 있을꺼같아요 매장 앞에는 요런 흔들의자도 있어 커피 마시며 여유롭게 바람쐬기 좋을듯합니다. 카페 메인 건물 옆쪽에는 빵을 만드는곳으로 보이는 '제빵소'가 따로 있었습니다. 바로 카페로 직행하느라 들어가보진 못했네요 ㅠ 사진의 왼쪽 건물은 [place ..

카페 2021.05.06

[맛집/양주] 양주 옥정신도시 양꼬치 맛집 '쯔란양꼬치' 개인적인 솔직 후기

바쁜 일상으로 한참동안 포스팅을 못하고 있던 요즘 오랜만에 동네 최애맛집중 하나인 '쯔란양꼬치'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위치는 옥정신도시 CGV 건물 근처 [대길프라자] 1층에 위치해 있으며, 주차장 입구가 헷갈리실수도 있으니 네비를 대길프라자 주차장으로 찍고 가시면 보다 쉽게 찾으실 수 있으실꺼에요 (신도시라 길가에 주정차가 굉장히 많으니 주차장 입구가 잘 안보이실수도 있습니다. 명륜진사갈비 건물이니 명륜진사갈비 간판이 보이시는건물로 들어가시는것도 꿀팁!) 그리고 '쯔란양꼬치 훠궈무한리필' 집도 있는데, 여기 사장님이 같이하시는 가게로, 해당 가게는 훠궈무한리필 가게입니다. 네비찍을때 참고하시어 '쯔란양꼬치' 로 확인하시고 가시길!! 입구의 모습. 포장, 배달도 되는건 몰랐는데 된다고 하네요! 하지만 ..

맛집 2021.0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