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4 14

[영화/넷플릭스] 러브앤몬스터스 지극히 개인적인 후기 (노스포)

"제가 약하다구요? 용기가 없었을 뿐이에요" 제목: 러브앤몬스터스 (2021) 출현진: 딜런 오브라이언, 제시카 헨윅 장르: 액션, 모험, 코미디 러닝타임: 109분 세상은 괴물로 인해 망했다. 그래서 7년동안 벙커에 숨어 살았다. 짠하지만 사랑스러운 조엘. 그가 지하 생활을 박차고 나온다. 진정한 사랑, 그녀를 만나러 가기 위하여. 넷플릭스 신작 , 영화 '러브앤몬스터스'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오랜만에 넷플릭스에 재밌는게 없을까 살펴보다 발견한 영화 '러브앤몬스터스' 그저 킬링타임으로 보기 좋을꺼같아 시청하게 되었습니다. 전체적인 내용은 지구를 지키려다 결국 지구를 오염시켜 스스로 숨어살게 만든 인간이 공존하고 있는 지구. 동,식물 돌연변이들로 인해 먹이사슬 최상위에 있던 인간들이 최하위 생물로부터 생..

영화 2021.04.27

[양평/카페] 빵들이 너무 귀여운 '용문산빵공장' 솔직한 후기

오늘은 저번에 다녀온 양평 '동촌전주비빔밥' 바로 앞에 위치한 '용문산빵공장' 방문 후기입니다. 위치는 용문산 근처 대로변에 있으며, 주차장은 굉장히 넓은편입니다. 영업시간은 매일 09:00 ~ 21:00 연중무휴로 운영됩니다. 저는 바로 위에 위치한 '동촌전주비빔밥'에서 밥을 먹고, 집으로 돌아가는길에 커피 한잔 하고 싶어 카페를 알아보던중, 바로 밑에 '용문산빵공장'을 발견하여 직행했네요. 용문산 근처 도로를 지나다보면 아기자기한 가게들이 많은데, 그 중 가장 크고 요즘 카페느낌이 물씬 나는 '용문산빵공장' 입구 모습. 한가지 아쉬운점이 있다면 가게 이름에 굳이 [용문산] 이라는 이름을 넣었어야 했을까 라는 아쉬움이 있네요. 트렌디하게 가게의 특성을 살려 네이밍 했다면 좀 더 브랜딩하기 쉽지 않았을까..

카페 2021.04.24

[카페/양주] 뷰맛집 양주 로슈아커피(Loshua coffee) 솔직한 후기

경기도 양주 뻥뚫린 뷰로 유명한 양주 '로슈아커피' 방문 후기 시작하겠습니다. 위치는 양주 나리공원 인근에 있으며, 넓은 주차장도 있으니 주차 걱정도 없답니다. (주말에는 조금 빡셀수도 있을듯) 만약 자차로 이동이 어려우신 분들은 경기 버스 [118번] 을 타고, '메루지마을' 에서 내리시면 됩니다. 서울에서 가시는 분들이라면 118번 버스가 4호선 라인인 쌍문,수유역을 거쳐 오는 버스이므로, 버스 한번만 타면 편하게 방문 가능하십니다. 멀리서도 눈에띄는 로슈아커피의 자태 아름다운 하늘은 덤 ! 야외테이블도 있어서 날 좋은날 밖에서 커피한잔 마셔도 너무 좋을꺼 같네요. 입구에는 코로나 시국 안내문이 붙어있습니다. 제발 좀 잠잠해졌으면 ㅠ 간판조차도 감성적인 로슈아커피 집 근처 카페라 비오는날에도 종종 오..

카페 2021.04.23

[맛집/양주] 현지인 보증 장어 맛집 '장어천국' 솔직한 리뷰

2년전부터 양주에 살면서 양주 맛집을 뽑으라하면 자신있게 추천드릴수있는 최애 장어 맛집 '장어천국' 솔직한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위치는 양주 고읍동과 옥정동 사이에 위치해 있으며, 주차장은 굉장히 넓답니다. 장어친국 외관 모습. 평일 저녁 늦은시간에 방문해서 그런지 사람이 생각보다 많지 않네요 장어천국은 [셀프관] 과 [특미관]이 있는데, 셀프관은 직접 장어를 구워먹고, 기본 밑반찬이 제공되는 형태인 반면, 특미관은 기본찬 세팅이 푸짐하게 나오며, 장어를 직접 구워주십니다. 저는 특미관을 이용해보지 않아서 모르겠지만 개인적으로 그냥 셀프관에서 배터지게 저렴하게 먹는게 좋은거 같습니다!! 셀프관 기준 장어 1KG에 49,000원 , 특미관은 장어 1인분 (250g) 39,000원 이므로 해당 내용 참고하시..

맛집 2021.04.21

[맛집/종로] 광화문 디타워 모던샤브하우스 솔직한 리뷰

최근 핫했던 토스 증권 계좌 개설 이벤트 ! 친구를 통해 알게되어 바로 개설했지만 결과는 [삼성중공업] ㅠ 삼성까지만 보고 굉장히 좋아했는데 뒤에 글자가 중공업이라니!!! 그래도 무료로 받은거니 행복한 마음으로 여자친구님께 토스 이벤트를 알려줬더니 여자친구님은 [현대차] 당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늘에서 20만원이 떨어져버려서 맛있는거 사주시겠다는 여친'느'님과 방문하게된 광화문 샤브샤브 맛집 '모던샤브하우스' 방문 후기를 시작하겠습니다! 위치는 광화문 디타워 5층에 있으며, 주차는 기본 3시간 무료, 이후 10분당 1천원 비용 발생됩니다. 주차장은 넓은편이지만, 일요일이라 그런지 생각보다 차가 많더라구요. 주차를하고 5층으로 올라가서 매장을 찾으러 두리번거리는중 모던샤브하우스 딜리버리 서비스 입간판이 ..

맛집 2021.04.19

[맛집/양평] 동촌 전주 돌솥비빔밥 솔직한 리뷰

이전 양평 '길조호텔' 체크아웃 후, 집으로 돌아가기 전, 아침을 먹기 위해 양평 근처에 밥집을 찾아보다 발견한 '동촌 전주 돌솥비빔밥' 위치는 용문산 인근에 있으며, 주차도 가능합니다. 양평을 가면 용문산은 꼭 들려야한다고 들었는데, 밥집을 찾다 가게될줄은 몰랐네요 (정작 산 입구도 안가보고 밥만 먹고 돌아갔다는,,) 솔직히 너무 급하게 찾은 밥집이라 기대 1도 안하고 찾아봤을때 밑반찬이 너무 잘나와서 무작정 가게된 밥집이였습니다. 바로 찻길 옆에 위치해 있어 네비를 찍고 가시다보면 쉽게 발견하실수 있는 큰 간판이 있습니다. 주차장은 차량 10대는 넉넉히 주차가능해 보였으며, 뭔가 간판부터 굉장히 향토적인 느낌 물씬,,! 개인적으로 비빔밥을 엄청 좋아하는편은 아니지만 아침에 든든하게 밥을 먹고싶어 방문..

맛집 2021.04.17

[영화/티빙] 티빙 오리지널 서복 지극히 개인적인 후기 (노스포)

"죽는다고 생각하면 두려워요. 하지만 영원히 산다는것도 두려워요. 전 뭘 믿어야 두렵지 않을까요?" 제목: 서복 (2021) 출현진: 공유, 박보검, 조우진, 박병은, 장영남, 김재건, 연제욱, 김홍파, 이언정 장르: 액션, 드라마 러닝타임: 114분 인류 최초의 복제인간 ‘서복’ 그와의 특별한 동행이 시작된다! 과거 트라우마를 안겨준 사건으로 인해 외부와 단절된 삶을 살아가고 있는 전직 요원 ‘기헌’은 정보국으로부터 거절할 수 없는 마지막 제안을 받는다. 줄기세포 복제와 유전자 조작을 통해 만들어진 실험체 ‘서복’을 안전하게 이동시키는 일을 맡게 된 것. 하지만 임무 수행과 동시에 예기치 못한 공격을 받게 되고, 가까스로 빠져나온 ‘기헌’과 ‘서복‘은 둘만의 특별한 동행을 시작하게 된다. 실험실 밖 세..

영화 2021.04.16

[맛집/노원] 노원역 인근 덮밥 맛집 '데일리식탁' 솔직한 후기

오늘도 어김없이 직장 근처 (노원) 새로운 밥집을 찾아보다 발견한 덮밥 전문점 '데일리식탁' 후기 시작하겠습니다. 위치는 노원역 10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 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신전떡볶이 라인으로 쭉~ 올라가시다가 왼쪽 골목에 숨어있는 가게를 쉽게 발견하실수 있답니다. 주차도 가능하며, 주차공간은 그렇게 넓진 않은거 같았습니다. 영업시간은 매일 11:30 ~ 20:30 까지 이며, 매주 일요일은 휴무 입니다. 웨이팅 할 수 있는 의자 (VIP석) 완비. 큰 풍선 입간판으로 메뉴를 한눈에 훑어보고 입장! 매장은 전체적으로 깔끔한 느낌. 테이블은 4개, 창가쪽 좌석도 4개정도로 엄청 넓지도 좁지도 않은 딱 적당한 크기입니다. '데일리식탁'의 메뉴 갈릭버터새우 덮밥과 챠슈 덮밥 둘 중 뭘먹을까 고민하..

맛집 2021.04.09

[영화/넷플릭스] 낙원의밤 지극히 개인적인 리뷰 (노스포)

"누군가에겐 낙원 , 누군가에겐 지옥" 제목: 낙원의밤 (2019) 출현진: 엄태구, 전여빈, 차승원, 이기영, 박호산 장르: 범죄, 액션 러닝타임: 131분 조직의 타깃이 된 한 남자와 죽음의 끝에 있는 여자와의 만남. 피할수없는 운명, 선택과 죽음의 순간. 그 끝은 어디일까? 박훈정 감독님을 워낙 좋아하던 한 사람으로써 넷플릭스 개봉예정에 있던 '낙원의 밤' 드디어 오늘 4/9일 , 업로드가 되자마자 바로 시청하였습니다. 최근 제일 기대하고 보고싶었던 넷플릭스 신작 '낙원의 밤'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초반부터 엄태구씨의 범접할 수 없는 아우라와 목소리에 빠져들며, 초입부에 굉장히 몰입도가 높았습니다. 분위기가 전체적으로 서늘하면서 긴장감있고, 박훈정 감독님 작품 느낌 물씬 느꼈습니다. 하지만 초반 ..

영화 2021.04.09

[맛집/양평] 길조식당 지극히 개인적인 후기

길조호텔 리뷰 2탄이라고 할 수 있는 길조호텔 바로 앞에있는 '길조식당' 후기 입니다. 길조호텔에 숙박을 하게 되면, 호텔의 느낌을 최대한 더 느끼고 싶어 숙소에서 나가 식사를 해결하기 싫어지는 분들이라면 '길조식당'을 이용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위치는 길조호텔 바로 앞 건물이며, 숙박을 하지 않더라도 이용할 수 있는 일반 식당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코스요리로 준비된 일식당 입니다. 식당의 입구 모습 굳이 숙박을 하지 않더라도 길조의 느낌을 느끼실수 있다는점이 장점이라면 장점! 주차는 식당 바로 앞에 여유롭게 가능하니 주차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입구에는 영업시간이 적혀있으며, 계단을 올라 입구로 돌진! 전체적인 식당 내부의 모습. 좌석은 의자식과 좌식이 있으며, 테이블은 많은편. 저는 좌식 룸에서 식사..

맛집 2021.0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