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맛집/부산] 부산 해운대 재즈맛집 '겟올라잇' 솔직한 방문 후기

jogooon 2021. 7. 4. 21:27
반응형

부산 해운대 재즈바 '겟올라잇' 해운대점 솔직 방문 후기 입니다.

 

 

위치는 부산 해운대역 1번 출구에서 도보로 10분 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주차 가능합니다.

주차 공간도 나름 여유로운편.

영업시간은 20:00 ~ 03:00 이며, 월요일과 화요일은 휴무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입구에는 이렇게 감성적인 간판이 있답니다.

 

 

2층으로 올라가면 입구 등장!

입구에서 안내해주시는 직원분이 공연장 바로 앞 칵테일바 좌석 또는 일반 테이블석 중 어디로 착석할지 물어보십니다.

공연장 바로 앞은 공연을 바로 앞에서 가까히 볼 수 있지만, 소리가 커 일행과 대화하기 다소 불편하다는 점,

일반 테이블은 여유롭게 공연을 보며 즐길수 있는 부분에서 여자친구와 저는 일반 테이블석으로 안내 받았습니다.

 

 

내부 테이블의 모습.

방문하기전, 사전에 겟올라잇 정보가 많이 나와있지 않아 테이블에 앉으려면 세트를 시켜야하면 어쩌지?

가볍게 칵테일 한잔 마시며 즐기고 싶은데 안되면 그냥 나오지뭐, 라고 생각하고 들어갔네요.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기본 입장료는 1인당 10,000원이며, 테이블에 앉더라도 칵테일 단 한잔만 주문해도 가능입니다!

방문전에 괜히 겁먹었다는,,,(저녁을 먹고 방문했기에 간단하게 한잔 하고 싶었습니다)

저처럼 혹시나 하는 분들을 위해 이렇게 글을 남겨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부는 전체적으로 굉장히 어두운편

 

 

2층 좌석도 있어서 2층에서도 공연을 볼 수 있답니다.

 

 

과음을 한다면 난간은 다소 위험할듯,,,

 

 

분위기도 너무 좋고~~!

 

 

몰랐는데 서울에도 청담점이 있어 이런 멤버십도 있다고 하네요.

 

 

내부가 워낙 어둡다보니 메뉴판에 미니 전등이 달려서 나옵니다,,,더듬이 같으면서도 귀여웠다는,,,

 

 

겟올라잇의 인기 칵테일들은 이렇게 그림과 함께 칵테일에 대한 설명이 나와있습니다.

칵테일을 잘 모르시는 분이시라면 직원에게 추천해달라하면 굉장히 친절하게 알려주시고 추천해주시니 참고하시면 좋을꺼같네요.

저는 와일드모히또 (20,000원) , 여자친구는 겟올라잇의 시그니처 칵테일인 겟올뮬 (20,000원) 을 주문.

 

 

인기 칵테일 이외 다양한 칵테일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팝콘쓰

 

 

왼쪽이 시그니처 칵테일 '겟올뮬' 오른쪽이 '와일드모히또'

겟올뮬은 스파이시 하면서도 상쾌한 맛, 와일드 모히또는 커피와 보드카를 섞은 맛이랄까,,, 나쁘지않았습니다.

 

 

추가로 주문한 '미도리사워' 

메뉴판에는 없는데 혹시나하고 여쭤봤는데 가능하시다고 하셔서 주문했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달달의 끝판왕이죠

 

 

공연장의 모습.

겟올라잇을 방문한 이유!!!!! 바로 재즈 공연이죠!!!!!!!!

 

 

겟올라잇의 간판 [비다로카] 팀,,,

첫눈에 반해버렸습니다,,,,,

 

 

너무 신나게 잘놀아주신다는,,,,,

 

 

그리고 이 색소폰형님,,, 남자가봐도 너무 멋져요,,,,,여자친구가 눈을 못떼길래 조금 얄미웠지만 멋진거 인정합니다,,,,

 

 

제가 방문한 날, 손님이 많은편이 아니였음에도 굉장히 열정적으로 공연해주시는 모습에 감동

 

 

정말 너무 행복한 공연이였습니다 ㅠㅠㅠㅠ

마지막으로 공연 분위기를 조금이나마 느끼실 수 있도록 짧은 동영상 두개 첨부! 

 

 

 

서울에서도 재즈바를 너무 가보고싶었던 1인으로써 첫 재즈바 경험을 성공적으로 해서 너무 행복했네요.

부산 해운대에서 간단하게 칵테일 한잔하며 멋진 재즈공연을 보시고 싶으신 분이라면 적!!!극!!! 추천드리는 '겟올라잇' 해운대점 입니다.

재방문의사 200%!!!!!!

반응형